- 공지시항 -   
  1. 기존제품의 업그레이드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소프트웨어메이크(주)에서 개발한 신제품소개와 IT뉴스를 제공합니다.


번 호

678

날  짜

2013.01.14

제        목 : 메모장 검색이 편리해진 AS접수관리 2.88

     

AS센터업무를 위한 AS접수관리 2.88에서는
편리한 메모장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인터넷전화 070의 발신자표시 연동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 AS접수관리 업그레이드 버전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변경되었습니다.



1. 편리한 메모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관리대장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면 숨어있는 기능들이 보입니다.
새로 추가된 메모장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고객'이라는 단어를 검색하면 메모장에 해당 단어가 들어있는 메모장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검색한 단어는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여러 단어가 동시에 들어간 메모장을 검색하려면 ,로 구분하여 단어를 연속 입력하면 됩니다.
고객, 문의, 전화 라고 검색하면 3개의 단어가 모두 들어간 메모장을 검색합니다.




2. 발신자정보표시(CID)에서 LG U+ 고급형 인터넷전화의 연동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콜스타단말기(KT 일반전화전용), KT OPEN API(KT 일반전화전용, 단말기 불필요)
이 외에 인터넷전화(070)의 연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G U+ 고급형 인터넷전화 가입을 하면 발신자표시 단말기 장비를 구입하지 않아도
전화가 걸려오면 프로그램과 연동되어 번호가 표시됩니다.




3. 일별집계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AS접수내역을 자동집계 하여 자료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수작업으로 입력을 하여 보고서를 인쇄하도록 되어있습니다.











< 개요 >

AS의 접수,수리,출고,부품재고관리, 자재입출고관리까지의 절차를 관리합니다.
수리와 사용되어진 부품이 재고관리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기본항목(접수자,접수일자,접수처,고객정보,전화번호,주소)와
제품정보(모델명,제품사양,일련번호,판매점,수입원,구입일자),
고장내역(고장증상,고장부분,고장원인,조치사항,유무상,출고예정일),
수리내역(수리일자,수리자,자재비,기술비,출장비,부가세).
출고내역(출고일자,입금일자,미수금)등을
한 화면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대리점, 컴퓨터대리점, 보일러설치업체, 디지털도어락,
유무선통신기계, 전자제품수리점, 에어콘수리서비스,유압기계생산수리,
오디오수리점, 건자재백화점, 엔지니어링업체, 주방설비업체,
금고제작소, 카메라수리점, 냉열기취급점, 의료기취급점,
전자저울취급점,수입사무가구점 등의 품목에는 상관없이
유지보수(AS)업무를 위주로 하는 업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DOS 버전에서 초기버전이 개발되어 현재의 Windows 버전까지
10년 이상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안정되고 필요한 모든
기능이 담겨져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의 평가판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무료로 평가판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만 설치하세요. 이미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평가판을 설치하시면 안됩니다. 평가판은 정품하고 모든 기능이 동일하지만 등록
가능한 고객을 50명정도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리스트로 돌아가기>